기자재 부자재 후레임 및 관련기자재
홈으로 사이트맵 이메일 삼성휴톤영문 중문
기자재

후레임 및 관련기자재

온라인신청서
오시는 길
묻고답하기
 
고객의 주문에 따라 ①틀, ②망사를 친틀, ③제판 완성된 틀까지 공급할 수 있다. 어떠한 크기의 틀 또는 스크린 판이라도 원하는데로 제작할 수 있다. 나무틀은 양질의 잘 건조된 목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뒤틀리지 않는다. 스크린이 견장되면 항상 일정한 장력을 유지한다.
 

알미늄틀은 정확한 인쇄와 치수 안정성에 아주 적합하다.

 가볍고 간단하고 경제적이며, 제작이 쉽고 고장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견장을 해도 물에 부풀거나 휘어지지 않고 어떤 규격도 제작가능하다. 모든 규격은 코너가 용접이 잘되어 강도와 장력이 유지된다.

 

먼저 스크린틀의 소재를 생각하면 치수적으로 안정된 가볍고 강한 장력의 소재를 사용하여야 한다.목재 틀은 습도나 온도 변화에 따라 팽창하거나 뒤틀림이 생기므로 고품질의 정밀 인쇄에는 적합지 않다. 금속 틀 중에서도 쇠는 가장 안정된 스크린 틀이다. 열변화에 따른 팽창계수가 가장 낮고 치수 안정성이 제일 좋다. 그러나 결점은 무게가 무겁다는 것이다. 경량의 알미늄 틀은 쇠보다는 열변화 신축성이 크나 쇠보다 가벼워 1m 이상의 큰치수 틀이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 가장 많이 활용된다.

일정한 잉크 침적량과 정밀한 인쇄 정합도에 의해 좌우되는 스크린 인쇄 품질은 틀의 모양, 이미지 크기에 관계된 스크린 틀의 크기, 스퀴지의 선택과 사용에 따른 여러 가지 상황등에 크게 영향을받는다.

 

간단한 손 공구로써 목재틀에 망사를 칠 때 먼저 한면을 호칫기로 박고 망사를 당기는데 사용하며 망사 손상없이 튼튼히 잡도록 톱니모양의 고무가 있다. 좀더 넓은 면적이나 정확한 견장은 침견장기가 효율적이다. (길이 80Cm, 100Cm, 130Cm의 규격이 있다.)

 

목재틀에 망사를 칠 때  망사를 고정시키기 위해 침을 박는 기구로 문구용과는 달리 정확히 빨리 작동되도록 되어 있다. (공업용)

 

가벼운 스텐레스 스틸로 된 통으로 스크린에 직접 감광유제를 일정한 두께로 도포하기 좋으며 감광유제 두께가 균일하게 형성되도록 또 망사 손상이 없도록 끝이 둥글 게 되어있다.

 

잉크조색시나 희석, 감광유제에 감광제 혼합 등 점도있는 화공 약품처리에 사용된다. 특수강으로 내구성과 유연한 강도, 작업성이 좋으며 녹슬지 않는다. 손잡기 편하도록 나무자루로 되어있다. 길이와 폭에 대소가 있다.

 

스크린 인쇄시 손에 맞게끔한 모양의 자루로 스퀴지가 꼭 맞도록 홈이 되어있고  재질은 나무 또는 알미늄이 있다.  길이(cm) 당 판매하고 자루와 스퀴지의 셋트 또는 자루만 판매하기도 한다.

 

  페인트나 잉크의 점도를 간이 측정할 때 사용합니다.

 

시안과 인쇄 색상을 선정할 때 필요합니다.  종류는 팬톤(PANTONE)칼라칩(미국)과 DIC칼라칩(일본)이 있습니다.